양양맘님의 뚜레쥬르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뚜레쥬르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15
뚜레쥬르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깔끔하고 산뜻한 맛이 인상적이었다. 첫 모금에서 은은한 산미가 느껴지고, 뒤로 갈수록 부드러운 쌉싸름함이 입안을 정리해준다. 얼음과 함께 시원하게 즐기기 좋아 더운 날에 특히 잘 어울렸고, 베이커리와 곁들이면 부담 없이 마시기 좋은 무난한 커피였다.
#일반식 #간식

1잔(310ml)
10kcal
뚜레쥬르아메리카노
4.9(리뷰 44개)
·식단기록5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