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과머니님의 노브랜드 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석과머니님의 노브랜드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석과머니
리뷰599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15
여기에 듬뿍 얹어진 드레싱은 요거트처럼 부드러우면서도 끝맛이 고소해서 채소의 쌉싸름한 맛을 아주 기분 좋게 감싸주네요. 톡톡 터지는 달콤한 옥수수 콘이 중간중간 씹히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가라아게 한 점 먹고 이 샐러드를 듬뿍 집어 먹으면 무한정 들어갈 것만 같은, 작지만 존재감 확실한 감초 같은 메뉴였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267g)
310kcal
노브랜드샐러드
4.8(리뷰 241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