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3923님의 오뚜기 아라비아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3923님의 오뚜기 아라비아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3923
리뷰54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15
먼저 물 1리터 끓이고 끓으면 소금이랑 펜네 100그램
넣는다
곧바로 옆 프라이팬에 올유 3테이블스푼 넣어놓고 1
분간 약불로 예열
베이컨 넣고 좀 굽다가 살짝 구워지면 마늘 다진거 넣
기
마늘향 올라오면 고추넣기
좀 섞어주다 고추기름 뺐을때쯤 토마토소스 투하
기름이랑 토소랑 섞이도록 해주기 불끄기
면 다되면 면 넣고 면수 1국자 맹물 1국자 넣고 눈치
좀보기
파스타 익었는지+간 확인 짜고 안익었으면 맹물 한국
자싱겁고 안익었으면 면수 1국자
조리 끝나면 접시에 없겨담고 파슬리 뿌리고 치즈갈
아 완성
#일반식 #아침

1인분(145g)
555kcal
오뚜기아라비아따
5.0(리뷰 10개)
·식단기록5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