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더벤티 아메리카노(ICE)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더벤티 아메리카노(ICE)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15
부드러운 우유 거품이 올라간 라떼는 고소함이 일품이었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산미와 바디감이 적절해 입안을 아주 깔끔하게 헹궈주었습니다. 원두 고유의 향이 진하게 살아있어 한 모금 마실 때마다 풍부한 풍미를 만끽할 수 있었는데요. 탄 맛 없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뒷맛 덕분에 식사 후 디저트 타임을 더욱 완벽하게 즐겼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600ml)
14kcal
더벤티아메리카노(ICE)
4.8(리뷰 88개)
·식단기록40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