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쉐프엠 베이컨 포테이토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쉐프엠 베이컨 포테이토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15
오늘 저녁 배달로 주문한 포테이토 베이컨 샐러드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포슬포슬하게 잘 익은 감자와 짭조름한 베이컨의 조화가 아주 훌륭하더라고요. 드레싱 양도 부족함 없이 넉넉하게 챙겨주셔서 마지막 한 입까지 심심하지 않게 즐길 수 있었답니다. 양도 생각보다 푸짐해서 든든한 한 끼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74kcal
쉐프엠베이컨 포테이토 샐러드
5.0(리뷰 5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