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9486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9486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9486
리뷰97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16
아메리카노는 깔끔하고 쌉쌀한 맛이 매력적인 커피다. 에스프레소에 물을 더해 부담 없이 마시기 좋고, 산미와 고소함이 조화롭게 느껴진다. 당이 없어 입안을 개운하게 정리해주며, 식사 후나 집중이 필요할 때 잘 어울린다. 향이 은은하게 퍼지며 여유로운 기분을 더해준다.
#일반식 #점심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