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견과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견과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16
어제는 카페에서 견과류를먹었습니다. 한 입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라 먹기 편하고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이 일품이에요. 씹을수록 특유의 고소한 풍미가 진하게 올라와서 상큼한 음료랑 은근히 잘 어울리는 별미였네요. 입이 심심할 때 가볍게 집어 먹기 딱 좋았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4g)
80kcal
견과류
4.8(리뷰 236개)
·식단기록4.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