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우주인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붉은우주인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붉은우주인
리뷰14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19
1. 무늬오징어회는 처음인데 정말 달고 맛있어요
2. 쫄깃한 식감도 좋고 양도 넉넉합니다
3. 꼭 먹어봐야 할 음식으로 강력추천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붉은우주인
리뷰14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