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6801님의 만다이 고구마맛탕(만다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6801님의 만다이 고구마맛탕(만다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6801
리뷰907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16
전체적으로 보면 고구마 맛탕은 단순한 재료로도 충분히 만족감을 줄 수 있는 디저트다. 바삭함과 부드러움, 달콤함이 조화를 이루는 기본에 충실한 간식이라서, 잘 만든 한 접시는 생각보다 훨씬 큰 행복감을 준다. 집에서도 비교적 쉽게 만들 수 있지만, 불 조절과 타이밍이 맛을 좌우하는 만큼 은근히 실력 차이가 드러나는 메뉴이기도 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66kcal
만다이고구마맛탕(만다이)
4.9(리뷰 45개)
·식단기록26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