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걷님의 만다이 고구마맛탕(만다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건강하게걷님의 만다이 고구마맛탕(만다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건강하게걷
리뷰1892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16
고구마맛탕입니다 가끔 맛탕이 먹고 싶긴한데 집에서 만들기는 번거롭고 또 많은 양을 먹지도 않기에 잘 사먹지 않게 되는 고구마맛탕입니다 친구와 함께 나눠 먹울 생각으로 고구마맛탕 사서 나눠 먹었는데 겉이 바삭하고 달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366kcal
만다이고구마맛탕(만다이)
4.9(리뷰 45개)
·식단기록26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