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리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유리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유리
리뷰6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16
다이어트할때 가장 좋은 포장음식이 회인것 같아요! 부담없는데 맛있고 단백질도 많고 칼로리는 적은 최적의 음식!! 도다리 철이라 도다리 세꼬시와 광어회를 먹었어요 ^^ 저희 9살딸도 회를 좋아해서 신랑이랑 세식구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다이어트하는데 밥하기 싫을때 좋은 회입니다! ^^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