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9856님의 파프리카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89856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9856
리뷰65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16
건강을 생각하면서 노랑 빨강 파프리카 먹었는데 색감부터 너무 예뻐서 괜히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이 시원하고 상큼해서 생각보다 계속 손이 갔어요, 크크
먹고 나니까 뭔가 건강해진 느낌이라 괜히 뿌듯했ㅇㅓ요💛❤️
#다이어트식 #간식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