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s200901님의 미나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cps200901님의 미나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ps200901
리뷰25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16
요즘같은 봄철이 제철이지요. 미나리를 살아서 나물을 먹었어요. 미나리는 거머리가 있을줄 모르니, 식초물에 30분정도 미리 담궈놓은후 끓는물에 소금넣고 살짝데친후 찬물에 헹군후 물기를 꼭짠후,소금,다진마늘, 매실악을 넣고 조물조물 무칩니다.미나리는 연하고 향긋해서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6kcal
미나리
4.8(리뷰 271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