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르르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샤르르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샤르르
리뷰2110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16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 부쩍 더 자주 생각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에요. 아무리 땡겨도 하루에 2잔 이상은 마시지 않기 때문에 할당량을 채우고 난 후에는 지나가다가 커피향을 맡을때마다 한잔 더 마시고싶은 생각이 간절해지네요. 풍미가 좋고 시원해서 아주 맛있게 마셨네요.
#일반식 #간식

1잔(177ml)
2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8(리뷰 244개)
·식단기록1.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