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스타벅스 카라멜 프라푸치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스타벅스 카라멜 프라푸치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4.16
스타벅스 카라멜 프라푸치노 한잔 마셧어요. 낮에 너무 더워서 시원한 음료가 땡겨서 마셧는데 너무 달고 맛이 아주 좋앗어여. 카라멜 시럽도 넉넉하고 알갱이도 잘게 갈려서 식감이 우수햇아요. 가격은 비싸지만 종종 마시기엔 좋도라구요..
#일반식 #점심

1잔(355ml)
294kcal
스타벅스카라멜 프라푸치노
5.0(리뷰 8개)
·식단기록1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