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스타벅스 초콜릿 바나나 프라푸치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스타벅스 초콜릿 바나나 프라푸치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16
스타벅스 초콜릿 바나나 프라푸치노 너무 달달하니 맛나더라구요. 가격은 비싸지만 기본 바나나랑 초코 시럽이 가득 들어가 잇어 당 떨어질때 먹으면 기운도 나고 시원한 청량감이 정말 우수햇어여. 운동후에 마셔도 단백질 섭취가 좋도라구요.
#일반식 #점심

1잔(473ml)
295kcal
스타벅스초콜릿 바나나 프라푸치노
5.0(리뷰 2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