낸데님의 Better Me 닭가슴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낸데님의 Better Me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낸데
리뷰1713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7
지방이 거의 없고 단백질로 꽉 차 있어 씹는 맛이 아주 정직합니다. 결을 따라 찢어 먹을 때의 묵직한 식감이 특징이에요.
기름진 느낌이 전혀 없어 뒷맛이 매우 깔끔합니다. 처음에는 다소 퍽퍽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잘 조리된 닭가슴살은 의외로 촉촉하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30g)
38kcal
Better Me닭가슴살
4.8(리뷰 67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