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엄니님의 쭈꾸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좋은엄니님의 쭈꾸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좋은엄니
리뷰736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4.17
저녁메뉴로 쭈꾸미 덮밥이 나왔다
양념이 맛있어야 진짜 괜찴은데 걱정을 하면서 먹었다. 음 ~그런데로 비린맛 안나고 매콤하고 쫄깃하고
맛있었다.달달한 맛은 있었지만 과하지 않아서 다행이었다.힌밥에 비벼먹으니 밥알이 살아있었다
역시 덮밥은 흰쌀인듯하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47kcal
쭈꾸미
4.8(리뷰 247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