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택이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용택이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용택이
리뷰315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4.17
오랜만에 친구가 집에놀러와서. 돈도아낄려고 집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 내려줬어요친구도 향 이 좋다고하네요 집에서 눈치안보고 편하게 마실수 있고 다마실때까지 커피향이 진하다고 리필도 되고 해서 혼자마실때보다 둘이마시니 커피맛이 더좋아아요
#일반식 #간식

1잔(397ml)
1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74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