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에이미님의 다도락 고구마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천사에이미님의 다도락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사에이미
리뷰2
조회수 205 작성일자 26.04.17
오븐에 구운 고구마는 거의 죽음임. 200도 30분이면 맛있는 고구마 탄생. 구우노구마가 찐 고구마에 비해 칼로리가 높다고 하지만, 자연상태로 조리된거라 고구맛탕에 비할바가 못된다고 생각한다. 가끔 한끼를 고구마로 때운다.그때마다 행복감을 느낀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00g)
256kcal
다도락고구마
4.8(리뷰 149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