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ruhu님의 미나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uruhu님의 미나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ruhu
리뷰5369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17
씻으면서도 미나리 특유의 향긋한 향이 올라오는데 그게 너무 좋더라고요. 요리할 때 넣으면 음식 전체의 풍미가 확 살아나는 느낌이에요.
저는 주로 삼겹살 먹을 때 같이 곁들여 먹거나, 전으로 부쳐 먹고 있는데 정말 잘 어울려요. 특히 고기랑 같이 먹으면 느끼함을 싹 잡아줘서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살짝 데쳐서 초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국이나 찌개에 넣어도 향이 살아 있어서 좋왔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6kcal
미나리
4.8(리뷰 271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