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1.19
날이 추워지니 따뜻한 아메리카노가 생각나서 픽업 주문해보앗답니다. 역시 믿을수 잇는 브랜드라 맛도 무난하고 너무 좋어요. 요즘은 원두도 달라져서 더 풍미가 좋아진거 같아여
#일반식 #저녁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아메리카노
4.9(리뷰 125개)
·식단기록88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