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더벤티 디카페인 아메리카노(ICE)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더벤티 디카페인 아메리카노(ICE)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4.18
아이스 아메리카노 3500원이면 저렴한 편이죠? 컵도 꽤나 큰 편이라 양도 넉넉했고 산미없는 깔끔한 아메리카노 맛이라 딱 좋았습니다. 주문해 놓은 호도과자를 기다리면서 지루했는데 이렇게라도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마시면서 기다리니까 기다리는 시간이 길지 않게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잔(600g)
12kcal
더벤티디카페인 아메리카노(ICE)
4.9(리뷰 22개)
·식단기록38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