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2206님의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2206님의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2206
리뷰7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18
먼저 아메리카노. 칼로리가 거의 0에 가깝고(톨 기준 약 5~10kcal 수준), 당류도 없어서 다이어트 중에 마시기 부담이 없다. 오히려 식욕을 살짝 눌러주는 느낌도 있어서 공복 버티기용으로 꽤 괜찮다. 다만 산미가 있는 원두는 공복에 마시면 속이 쓰릴 수 있으니, 그런 사람은 물 조금 마시고 마시는 게 낫다. 총평하면 “다이어터의 생명수” 느낌.
문제는 케이크다.
스타벅스 케이크는 대부분 한 조각에 300~500kcal 정도라서, 밥 한 끼에 맞먹는 수준이다
#일반식 #간식

1잔(591ml)
25kcal
스타벅스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13개)
·식단기록4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