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뺌2님의 귀리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올뺌2님의 귀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올뺌2
리뷰1708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18
요즘 이 귀리맛에 빠졌네요.
혈당 조절도 되고 포만감으로 다이어트식이라는데 전 단지 맛이 좋아서 자주 먹네요.
물에 불려서 압력밥솥에 백미와 밥을 하면 입에서 톡톡 타지는게 씹는 맛이 재미있고 좀 오래씹다 보니 진짜 포만감도 좋아요.
입에서 와글 거린다는 사람도 있는데 호불호는 있을듯 하네요.
전 쭈욱 먹을듯 합니다.
#혈당관리식 #아침

100g(100g)
389kcal
귀리
4.8(리뷰 74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