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이이호님의 샐러드파스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이이호님의 샐러드파스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이이호
리뷰49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18
다이어트 음식으로 샐러드만 먹다가 색다르게 즐기고 싶어서 샐러드 파스타를 시켜 먹었어요
면 느낌도 좋고 우삼겹도 맛있게 익어서 즐기기 너무 좋았네요 여기에 병아리콩 양파 샐러드도 같이 들어가 있어서 든든하고 건강하게 제 몸을 챙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200g)
226kcal
샐러드파스타
4.8(리뷰 10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