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스타벅스 아이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스타벅스 아이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18
요즘 잠을 통 못자는것 같아서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를 사두고 먹고 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자주 타먹게 되는것 같아요 ~~
커피를 좋아해서 하루종일 달고 사는데 잠을 못자니까 곤란했는데 요즘은 디카페인이 맛있게 나와서 좋은것 같습니다 ㅎ
#일반식 #간식

1잔(591ml)
25kcal
스타벅스아이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8(리뷰 25개)
·식단기록9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