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뺌2님의 샐러드미인 에그마카로니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올뺌2님의 샐러드미인 에그마카로니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올뺌2
리뷰170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18
가격이 싸면서도 응용도 쉽고 보관기간도 넉넉한 마카로니 입니다.
돈까스집에 가면 가늬쉬로도 가끔 접하지요.
삶은게 은근 까다워서 푹 끓이니 퍼지고 덜 끓이니 딱딱 하지만 시간만 잘 맞추면 별거 아닙니다.
건포도.삶은계란,양파등과 마요네즈에 잘 버무려져서 나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65kcal
샐러드미인에그마카로니샐러드
5.0(리뷰 5개)
·식단기록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