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879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18
졸랄 땐 아아가 제격이지요 , 커피숍에서 마신 아아는 입안을 가득 채우는 시원함이 정신을 맑게 깨워줘요. 원두 특유의 쌉싸름한 풍미와 깔끔한 산미가 조화를 이루어 뒷맛이 무척 산뜻하네요. 톡 쏘는 청량감이 갈증을 해소해주어 나른한 오후에 좋았어요
#일반식 #간식

1잔(397ml)
1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74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