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노브랜드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노브랜드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8
점심 식사후 디저트 간식으로 마신 아메리카노입니다. 평소에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즐겨 먹는데 비가와서 날씨가 쌀쌀해져서 오랜만에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해서 마셨어요 따뜻한 커피는 좀더 향이 진해서 코로도 맛을 느낄수 있어서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잔(500ml)
16kcal
노브랜드아메리카노
4.9(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