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잔디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영잔디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영잔디
리뷰17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18
거제 출장가서 회사 사람들과 먹은 회에요 ㅎㅎ 바로 앞에 항구가 있는지라 회가 아주 신선하더라구요!! 역시 회는 바닷가에서 먹어야 제맛인가 봅니다 ㅎㅎ 각종 밑반찬도 잘 나오고 서비스도 좋아서 너무 맛나게 잘 먹었어요!! 회 강추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