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각대장님의 귀리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각대장님의 귀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각대장
리뷰297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18
귀리가 좋대서 밥에 넣어 먹었어요
톡톡 터지듯 씹히는게 너무 좋아요
귀리는 당을 천천히 올리고 포만감을 준대서 먹고 있어요
식감 때문에 더 오래 천천히 꼭꼭 씹어 먹게 되네요
오래 불리지 않고 밥을 해도 하나도 딱딱하지 않아요
오트밀 죽은 역겨웠는데 밥은 맛있어요
#혈당관리식 #저녁

100g(100g)
389kcal
귀리
4.8(리뷰 74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