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굽네 닭가슴살 스테이크 갈비맛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굽네 닭가슴살 스테이크 갈비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18
드디어 주문한 스테이크 갈비 4인분이 나왔습니다. 이곳에 스테이크 갈비는 국내산 생돼지 목살로 만든 스테이크 갈비라고 해요. 지방을 최대한 제가한 후 40 이 시간을 숙성시킨다고 합니다. 스테이크 갈비 이름답게 고기가 정말 두툼해요. 칼집이 제대로 되어 있어서 양념도 잘 되어 있을 것 같은 무한 신뢰를 얻었습니다. 제일 좋은 점은 뼈가 없기 때문에 바로바로 먹을 수 있다는 게 제일 좋은 점인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55kcal
굽네닭가슴살 스테이크 갈비맛
5.0(리뷰 2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