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미나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미나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19
불미나리를 사왔다. 싱싱한 줄기와 진한 향이 느껴져서 어떤 요리로 활용할지 벌써부터 고민이 됐다. 살짝 데쳐서 무침으로 먹어도 좋고, 국이나 전골에 넣으면 향이 살아나 더 맛있을 것 같다. 신선한 재료를 준비해두니 집밥 준비하는 재미도 더해진 하루였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6kcal
미나리
4.8(리뷰 271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