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린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채린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채린
리뷰228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19
아침에 서울 런클럽 ”빠삐용 런 클럽“ 참여해서 러닝 하고 용산 카페 “티키티키”에서 러닝 후 무료로 제공해주신 아이스 아메리카노!
평소엔 따뜻한 커피를 좋아하지만 러닝 후 땀흘리며 시원한 커피를 마시니 넘 개운하고 맛있게 느껴져 좋았어요
#일반식 #간식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