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3923님의 삼진식품 감자전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3923님의 삼진식품 감자전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3923
리뷰544
조회수 56 작성일자 26.04.19
저는 보통 갈아서 부친 스타
일 생각했거든요? 근데 여기는 채썬 감자로 나와서
식감이 완전 달라요. 훨씬 바식하고 씹는 맛이 있어서
거의 감자튀김 느낌ㅋㅋ 케첩 찍어 먹으면 그냥 감튀
먹는 느낌 날 것 같습니다.근처에서 든든하게 한끼 먹기에는 충분히 괜찮은 곳
이에요. 특히 운동하고 나서 따뜻한 국물+탄수화물
길 때 가기 좋은 느낌!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335kcal
삼진식품감자전분
4.8(리뷰 41개)
·식단기록27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