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가즈아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45가즈아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5가즈아
리뷰42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4.19
따뜻한 아메리카노예요. 영화관에서 영화봤는데 추워서 미용실와서 따뜻한 아메리카노 마시며 몸을 녹여봅니다. 아메리카노는 칼로리도 낮아서 용량 걱정없어 좋고요 낮에 졸음도 쫒을겸 카페인 섭취해봅니다. 따뜻해서 몸 녹여주고 부드러운 아메리카노네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6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