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가즈아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45가즈아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5가즈아
리뷰427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4.19
새우버거 입니다. 롯데리아 제품이고요. 아이와 영화보고 나와 점심으로 먹습니다. 즉석에서 빨리 만들어진 버거를 먹으니 더 맛있고 새우패티가 특히 맛있고 양상추가 많이 들어가 아삭한데 소스가 특히 제취향입니다. 타르타르 소스 넘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