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미ㅣ님의 Better Me 무항생제 냉장 닭가슴살 플레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으미ㅣ님의 Better Me 무항생제 냉장 닭가슴살 플레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으미ㅣ
리뷰150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19
무항생제 닭가슴살 플레인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간이 거의 없어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라 부담 없이 즐기기 괜찮습니다. 퍽퍽하지 않고 생각보다 촉촉한 편이라 먹기 편했고 샐러드나 다른 요리와도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아요. 꾸준히 먹기 좋은 제품이에요.
#일반식 #간식

1인분(110g)
121kcal
Better Me무항생제 냉장 닭가슴살 플레인
5.0(리뷰 2개)
·식단기록1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