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햇살닭 토마토 슬라이스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햇살닭 토마토 슬라이스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19
이자카야에서 주문한 토마토 슬라이스 안주입니다. 크림 안에 슬라이스 된 토마토를 얹어서 같이 먹으면 크림의 부드러움과 달콤함, 토마토의 상큼함이 입안 가득 퍼져서 너무 맛있었어요. 토마토는 생토마토가 아닌 살짝 익힌 토마토라 더 영양이 높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10kcal
햇살닭토마토 슬라이스 닭가슴살
5.0(리뷰 2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