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6842님의 타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6842님의 타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6842
리뷰1890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19
또띠아 위에 새우와 고기 각종 야채 토마토 치즈 소스를 얹어서 손으로 싸서 먹는 타코입니다. 라임 조각을 이용해서 라임즙을 뿌려서 먹으면 더욱 상큼 합니다. 요즘 타코가 너무 맛있어서 한 번씩 생각이 납니다. 타코는 탄단지가 골고루 들어 있고 영양적으로도 훌륭한 음식인 것 같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76g)
144kcal
타코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