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눈이부시게님의 던킨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도눈이부시게님의 던킨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도눈이부시게
리뷰685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4.19
<<아이스.아메리카노>>
운동삼아 걷자싶어......
차를 멀리놔두고 걸어걸어 나왔다가
장날.이라 눈에 띄인 몇가지를 삿더니만
양손이
무거워 기절초풍할지경 이라....
도저히 한번에 갈수가 없는지경에
가까운 카페 매장안에 들어와 서
아이스.커피한잔을 시켰습니다.
시원한 커피 한모금이
목구멍을 타고내려가는순간
기운이 나는것같아요^^
#일반식 #점심

1잔(324ml)
12kcal
던킨아이스 아메리카노
4.8(리뷰 32개)
·식단기록2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