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냐밍밍님의 던킨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냠냐밍밍님의 던킨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냠냐밍밍
리뷰96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19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가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고소하고 적당히 삼미도 있고, 얼음을 많이 넣어 주면 마실 수 있음. 니다.여즘도 날씨가 더운데 다가오는 여름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없이 어떻게 버틸까 싶어요 던킨 아이스 아메리카노 추천합니다
#일반식 #간식

1잔(260ml)
9kcal
던킨아메리카노
4.8(리뷰 45개)
·식단기록15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