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택이님의 미나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용택이님의 미나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용택이
리뷰31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19
미나리 먹었어요 ㅋㅋㅋ 미나리하면 궁합이 삼겹살이죠 그래서 냉동실에 있는 삼겹살이랑 마늘 미나리 같이구워서 가족같이 먹었어요 삼겹에서 기름이나올때 미나리을같이구워서 먹었어요 미나이에생쾌한향이 너무너무 맛있어서 또먹고싶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6kcal
미나리
4.8(리뷰 271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