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22님의 달콤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녕22님의 달콤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녕22
리뷰588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19
낮에 외출하러 나갔다가 너무 더워서 카페에 들러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사먹었습니다.
매장에 들어가니 에어컨 바람에 시원했지만 자리가 없어서 포장해왔네요.
시원한 커피를 한모금 들이켜니 더위가 싹 가시는 느낌이었습니다.
목을 타고 내려가는 시원함이 갈증도 순간 해소시켜줘서 너무 좋았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473ml)
8kcal
달콤커피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9개)
·식단기록5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