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0139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0139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0139
리뷰2585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4.19
롯데리아 리아새우버거입니다. 작은크기라 깔끔하게 먹기 좋네요. 새우살튀김이 고소한 마요소스와 양상추와 잘 어울려서 담백하고 고소한맛이 맛있는 햄버거라 생각됩니다.
한개먹어도 부담없는 사이즈에요. 어렸을적부터 먹어왔던 친숙한맛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