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3547님의 타코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3547님의 타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3547
리뷰52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19
쿠차라 새우 칠리 타코입니다 서울 놀러갔다가 포장해서 집에 와서 먹었습니다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습니다. 저는 집에 와서 좀 더 맛있게 먹으려고 스리라차 소스 뿌려 먹었더니 딱 좋았습니다. 콘, 치즈 추가 칠리소스 그린소스 추가했습니다.
#일반식 #저녁

1개(76g)
144kcal
타코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