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괜찮아용님의 메가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난괜찮아용님의 메가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난괜찮아용
리뷰13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9
오늘 날씨가 장난아니더라구요. 만보걸으며 왠만하면 커피를 안마시는데 오늘은 날씨땜에 힘이 든건지.. 저도 모르게 아아가 넘땡기더라구요ㅎ 익숙한 메가커피가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연하게해서 구입하여.. 맛있게 마셨네요. 기운업!ㅎㅎ
#일반식 #간식

1잔(710ml)
12kcal
메가커피아이스 아메리카노
4.6(리뷰 37개)
·식단기록96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