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오숀님의 던킨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오숀님의 던킨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오숀
리뷰35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0
나른한 오후 커피가 땡겨서 아메리카노 한잔 주문해 마셨답니다. 날씨가 풀렸는데도 따뜻한게 땡기네요. 뭔가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음료수 같아 금방 다 마시는데, 이건 조금씩 음미하느라 천천히 마시게 되네요. 아주 뜨거운 무더운 여름 아니고서는 따뜻한걸 계속 마실듯.
#일반식 #간식

1잔(260ml)
9kcal
던킨아메리카노
4.8(리뷰 45개)
·식단기록15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