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88님의 롯데 칸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88님의 롯데 칸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88
리뷰383
조회수 888 작성일자 26.04.20
간식으로 먹으려고 칸쵸를 구매했습니다
다이어트도 먹어가면서 해야지 덜 스트레스를 받아요
칸쵸를 뜯어봤는데 이름들이 적혀 있어서 재미있었어요
과자와 초코의 조합이 맛있어서 계속 손이 갑니다
우유랑 먹으면 고소함이 배로 더 느껴집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40g)
190kcal
롯데칸쵸
4.8(리뷰 216개)
·식단기록291회5